※ 각 질문을 클릭해 주시면 질문의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자주하는질문 q사이트 접속시 "도메인에 타url을 지정할수없습니다" …

    자사 쇼핑몰 접속시에 "도메인에 타url을 지정할수없습니다" 해당 문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  서비스 오류가 아니며 새로고침 혹은 https://dmsc.co.kr/shop/ 해당 링크로 접속 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홈페이지에 가입했는데 로그인이 안되는경우.

    2021/04/14 기준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어,
    현재 리뉴얼 된 홈페이지로 모든 사항이 이관 되었습니다.
    고객님의 기존 아이디 그대로 이용가능하시며,
   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1:1고객문의 코너 혹은 02)533-6006(내선1번) 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,
    커뮤니티 > 1:1 고객문의로 문의 바랍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프로페셔날제품 (대용량)도 구매 가능한가요?

    죄송합니다. 프로페셔날 제품은 병 의원거래처에만 판매되고 있습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비회원도 온라인 구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
    죄송합니다. 회원가입이 이루어져야만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정오(12시)까지 결제완료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택배 발송되며
  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2~3일 내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(단, 일요일/공휴일 제외)
    해당 배송 지역의 배송량이 많을 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,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의 경우 개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있는 경우 교환&환불이 가능한가…

    부작용 접수는 아래 3가지 내용이 모두 충족되어야 접수 가능합니다.
    단 1개라도 미 충족 시, 접수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1) 제품의 잔여 용량이 2/3 이상 남아 있어야합니다.
    2)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접수되어야 합니다.
    3)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
    - 접수 방법 : 1:1 고객 문의 게시판 접수
  • 자주하는질문 q운송장 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로그인후 우측 상담 '마이페이지 >주문배송조회'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나,
    확인된 운송장번호로 네이버검색 or cj대한통운 홈페이지 검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결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건 주문취소는 '마이페이지>주문배송조회'에서 '상세보기'를 클릭하시면 맨하단에 주문취소 버튼이 있습니다.
    주문 상태가 "결제대기"인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"결제대기" 상태의 경우, 입금 확인이 5일동안 이루어지지 않으면 자동 취소 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"결제 완료" 상태의 경우, 1:1문의 코너 혹은 고객센터(02-533-6006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  "발송 중"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하며,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배송 후 고객님 부담으로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.
    수취거절을 하시게 되더라도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서 보내주셔야 하오며,
    착불 등의 업체부담으로 올 경우 교환/환불시 해당 반품비를 제외하게 되오니 이 점 유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…

    상품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고객센터 (02-533-6006)에 연락주시면 상담 후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상품하자로 인한 반품&교환인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업체명 : ㈜디엠에스 인터내셔날

대표 : 전병언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고경숙

주소 : 서울특별시 관악구 과천대로 929, DMS빌딩

사업자등록번호 : 114-86-08663

통신판매업번호 : 제2017-서울관악-0317호